티스토리 뷰

버스커버스커의 대표곡중의 하나죠?

바로 여수 밤바다입니다.

벚꽃엔딩 다음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버스커버스커의 노래일거에요.

버스커 정말 노래 잘만들어요.... 부럽고 멋찝니다.



여수 밤바다 뮤직비디오에 한가인이 나오네요.


그래서 여수 밤바다 노래를 한층 더 살려주는듯?



버스커 버스커의 특징은 기타 코드가 조금 생소하다는 건데요.


그래서 오늘 저는 일반 코드로 작업 해봤습니다.


따로 기타 코드 외울 필요없이 기존에 자주 쓰이는 코드로 해보았는데요..


원곡과는 조금 다를 수 있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코드를 모두 못외우는 분들을 위해^^


저도 코드를 잘 못외우거든요.




- 여수 밤바다 가사 - 


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이 바람에 걸린 알 수 없는 향기가 있어 네게 전해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어 어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너와 함께 오

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바다 아~ 하~ 하~ 하 어~ 하 하~ 하 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 여수 밤바다 악보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