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치리 입니다.^^

이번에는 요즘 핫한 밴드죠 혁오밴드와 정형돈이 무한도전에서 오대천왕으로 뭉쳐서 신나게 부른 멋진헛간 코드입니다.

다른 악보들은 텍스트로만 해놔서 초보 입문자에게는 마디나눠지는 부분이 파악하기 어려우실거라 생각되어 조금이나마 편히 보실 수 있도로 키타 코드 악보로 편집해 보았습니다.


제 의도 대로 조금이라도 편히 보실 수 있다면 좋겠네요..


헌데 마디를 나누다 보니 공간이 많이 차지하게 되네요.

한 페이지에 한 악보가 다 안들어온다는 단점이...ㅠㅠ


그래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말 신나는 노래지요?? 

오대천왕이 부른 멋진헛간 코드 입니다.

주법은 저는 슬로우고고를 16비트로 빠르게 쳤는데요.

그냥 치고싶은대로 신나게 치면 될거 같습니다.ㅎㅎ


역시 정형돈이네요 가사도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

말 없는 혁오밴드도 정형돈 만나서 급 출세한듯..


원래 유명한 혁오밴드라지만,, 저는 잘 몰랐었거든요..ㅡㅡ;;;


멋진헛간 멋지게 연주해 보세요^^


D

전주

 

 

one,tow,three,four

전주

 

 

 

전주 

 

 

 


걸음마 떼고 젖 

병을 꽉지고선 

G 

하룰 멀다 하고 주린 

배를 채웠지 

그 작은 엉덩이는 쉴 

틈이 없었고                             토

G 

닥이는 손길에 또 욕 

심은 부푸네 hey hey 

 

 

 

 

 

 

 

                 시간


D 

은 또 금새 흘러 기댈 

품을 떠나서                못 

찾을 외딴 곳에 멋진 헛 

간을 지었지                발 

D 

디딜 틀도 없이 나름 가 

득 채웠는데                어 

느 날 문을 여니 이런 도 

둑이 들었네              holy

mama mama papa 내 두 

눈으로 봤어요             세 

차게 닫았는데 다 텅  

비어있네요          be born

again gain gain gain and gain gain 너무  

늦었나 봐요             다시 

돌아간다 해도 누가 날  

받아 줄라나요 hey hey hey

간주

 

 

 

간주 

 

 

               저린


다릴 부여 잡고 난 슬

피도 울었어              저 

해가 떨어지면 도둑  

을 잡아야해              주 

위를 둘러 보다 바닥 

을 훑어보니              오 

갔던 발자국이 내꺼 

하나 뿐이네            holy

mama mama papa 내 두 

눈으로 봤어요            세 

차게 닫았는데 다 텅  

비어 있네요         be born 

again gain gain gain and gain gain  너무 

늦었나 봐요             다시

돌아간다 해도 누가 날 

받아 줄라나요 hey hey hey 

간주

 

 

 

간주 

 

 

 


D

간주

 

엄마, 아 

빠 이기 다 내

탓이가? 내는    잘  

모르겠다.  

내는 진짜  

모르겠다.                          집에 돌

아오는 길에 나는 또 후 

회를 해야 해 어디서

부터 망한건지를 몰라 다시 돌아가는 일을

반복해야 해 근데 다시 또

생각해봐도 뭐가 뭔지도  

잘 모르겠어 아빠 내가 그  

E

탕자인가 봐요 and you'll say 

no no no no no no no 


D

후주 

 

 

 

후주 

 

 

 

후주 

 

 

 

후주 

 

 

ma ma


위 멋진헛간 코드 악보와 아래 멋진헛간 코드 악보는 같습니다.

위 악보는 텍스트로 작성했기 때문에 복사하셔서 편집 가능하게 한 것입니다.

아래는 이미지 이므로 편하게 사용하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려요~

복 받으실꺼에요~ 행복하세요~

이상 오대천왕의 멋진헛간 코드 악보였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