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치리 입니다.

한글로 해도 오치리, 숫자로 해도 572 입니다. 

어제 비가 오고 많이 쌀쌀해 졌네요. 아침기온이 한자리까리 떨어졌네요.

이젠 완전히 쌀쌀한 가을이네요.

어제 설악산에는 눈이 내렸다고 하네요. 가을이면서 그만큼 겨울도 가까워 졌단 것이 겠지요.


오늘은 가을 분위기 맞는 곡으로 기타 코드 악보를 준비했습니다.

얼마전에 가수 김연우가 복면가왕에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로 나와서 불렀던 화제의 곡이죠.

부활의 사랑할수록 입니다.



뮤직비디오 영상만 보아도 정말 오래전 노래인것이 보이지요?

역시 좋은 곡이란 시대를 상관않고 초월하는것 같습니다.

역시 보컬이 짱이네요.. 이승철이 노래하나는 정말 잘부릅니다.

김연우도 노래하면 빠질수 없지만 이승철도 빠질수없지요.

정말 대한민국의 보컬 거장들입니다.

근데 뮤직비디오보니까 이승철이 저때는 많이 말랐었네요.


잡담은 그만하고, 부활의 사랑할수록 악보를 보겠습니다.

부활의 사랑하면 할수록은 대부분 쉬운 코드로 진행되는데 하이코드가 하나 나오네요..Bm..

초보자님들이나 입문자님들 조금 힘들테지만, 화이팅 입니다.!!



사랑할수록 - 부활

C - D - C D - C D Eb -

Em        G         Am Am/G D                 G

한참동안을 찾아가지 않은       저언덕 너머 거리엔

D      Am       Em7    Am   Am/C   B7
오래전 그모습 그대로 넌 서있을 것 같아

   Em       G           Am    Am/G D                  G
내 기억 보단 오래돼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모습

D      Am          Em7        Am      Am/C   B7
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젠가의 너 처럼

     G      Bm       Em          C   D        G
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걸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Em Bm     C            G                  Am

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듯 시간의 흐름속에~

Em G - Am Am/G - D - G - D Am - Em7 - Am Am/C - B7 -

   Em       G           Am   Am/G D                  G

내 기억 보단 오래돼버린 얘기지      널 보던 나의 그모습~

D      Am          Em7        Am       Am/C   B7
이제는 내가 널 피하려고 하나~ 언젠가의 너 처럼~

     G      Bm         Em        C   D          G
이제 너에게 난 아픔이란걸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Em Bm    C             G                 Am
멀리 떠나가도록 스치듯 시간의 흐름속에~

     G      B7    Em          C   D         G
이제 지나간 기억이라고 떠나며 말하던 너에게
Em   Bm     C            G                   Am
시간이 흘러지날수록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G      Bm       Em              C D            G
너에게 난 아픔이었다는걸 너를 사랑하면 할수록~


* 위 부활의 사랑할수록 기타 코드 악보는 텍스트 악보이고, 

아래 악보는 이미지 마디악보입니다.

참고 하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